
[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안티이에징&더마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2025년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9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르누베르는 고령화 사회로 변화함에 따라 수반되는 주름, 피부 탄력, 모공 등 여러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부 진정을 위한 더마 화장품과 더불어 최근 출시한 메이크업 제품, 삶의 질을 한층 끌어 올려주는 혁신제품을 출시하며 크게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아줄렌 시카 순수비타민C 24.9%앰플’ 은 올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냉장 보관이 아닌 실온 보관이 가능한 순수비타민C 제품이다. 특허공법인 DES 공법 적용으로 고함량임에도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사용기한 내 산화(갈변) 이슈가 없는 혁신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르누베르 아줄렌 시카 5종(스킨토너, 앰플, 크림, 스팟크림, 마스크팩)은 여드름/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인증 제품으로 각종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 관리 및 빠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르누베르 아줄렌 페이스 커버 픽싱 파우더(노세범)’은 르누베르의 첫 메이크업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아줄렌 소프트 포커스 기술이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결점 커버와 고른 피부톤 연출, 그리고 높은 노세범 유지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스테디셀러 제품인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 또한 크게 성장한 홈 스킨케어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르누베르는 신제품 개발, 메이크업 제품군 확대 등 활발한 제품 개발 활동과 더불어,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입점, 롯데백화점 입점, 아마존 및 쇼피 등 해외 판매채널 입점 등 판매채널 다각화를 이루고 있으며, 저소득층 제품 기부 등 이웃 사랑 실천에도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wa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