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누에라(NouerA)가 글로벌 K-POP 시장에 강렬한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26일 오후 6시, 누에라는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빛을 따라 경계를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누에라는 음악을 통해 한계 없는 도전을 선보이며 K-POP 신세대의 시작을 알린다.

타이틀곡 ‘N.I.N(New is Now)’는 강렬한 비트와 독창적인 브릿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새로운 시작과 소망을 담은 메시지를 전한다. 이외에도 ‘Sparkle’, ‘Bring the Crunk’, ‘무한대 (無限大)’, ‘Jet Stream’, ‘Pairing’ 등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되어 누에라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선보인다. 특히, 각 트랙마다 소년 에이전트라는 독창적인 서사를 유기적으로 배치해 음악적 재미를 더했다.

누에라는 KBS2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되었으며, 데뷔 전부터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치고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받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가 선정한 ‘2025년 K-POP 루키’로 선정되며 ‘빌보드 루키’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누에라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룹의 슬로건 ‘No boundaries, Act bold’를 바탕으로 한계 없는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