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 일환…주요 관광지·숨은 명소 촬영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이달 25일부터 3월11일까지 부산의 관광지와 풍경을 촬영하는 ‘부산 촬영 크루’ 3기 멤버를 공개 모집한다.

‘부산 촬영 크루’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와 부산관광공사가 공동 추진한다.

양사는 지난 2023년부터 부산의 숨겨진 명소를 발굴하고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3기 크루들은 부산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장소들을 니콘 카메라로 담아내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다. 3기 멤버들에게는 ▲작가 활동 지원금 ▲니콘 제품 구입 비용 지원 ▲니콘 협력 작가 활동 우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작가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니콘 카메라를 사용하고, 부산시 촬영이 가능한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결과는 3월18일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 부장은 “부산 촬영 크루는 지난 1·2기 활동을 통해 부산의 새로운 관광 명소를 발굴하고 참신한 시각으로 부산의 매력을 전달해왔다”며 “이번 3기 역시 니콘 카메라만이 담아낼 수 있는 부산의 특별한 순간들과 숨은 매력을 새롭게 조명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