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그룹 ‘NCT 위시’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NCT 위시는 오는 21일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아워 퍼스트 위시’(Our 1st WISH)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기획됐다.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자체 제작 콘텐츠부터 사진, 숏폼, 스페셜 라이브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21일 0시 유튜브 NCT 위시 채널에서는 ‘위시 퍼스트 어워즈’(WISH 1st AWARDS)가 공개된다. 이 콘텐츠는 NCT 위시의 1년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상식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멤버들의 활약상, 포토 타임, 부문별 시상, 축하 무대, 1주년 소감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35분부터는 유튜브, 위버스 NCT 위시 채널, 그리고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스페셜 방송 ‘위시풀 벌스데이’(WISHful Birthday)가 생중계된다. ‘젠지의 생일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 방송에서 NCT 위시는 전 세계 팬들과 함께 1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CT 위시의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팬들과 함께 성장해온 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CT 위시는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아시아 투어 ‘2025 NCT 위시 아시아 투어 로그 인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