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BDGCP)와 협업해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해리포터 테마의 음료, 푸드, MD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료로는 달콤한 바닐라와 카라멜 맛을 살린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와 슬리데린의 상징인 뱀을 형상화한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가 출시된다. 특히,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는 티백이 녹아드는 모습이 마치 뱀이 움직이는 듯한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푸드 메뉴로는 영화 속 해그리드가 선물한 핑크 생일 케이크를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 플랫폼 9¾을 모티브로 한 ‘9¾ 승강장 케이크’, 그리고 버터 쿠키를 활용한 ‘해리포터 쿠키바’ 등이 포함된다.
MD 상품으로는 뜨거운 물을 부으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머그, 각 기숙사를 테마로 한 텀블러, 슬리데린 복장을 한 베어리스타 인형 등이 출시된다. 추가로 뱀의 해를 기념해 아기 뱀을 모티브로 한 머그와 텀블러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협업 음료 및 푸드 구매 시 별 2개 추가 증정, MD 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포터 협업 상품은 1월 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12월 30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