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준 김옥빈 열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희준 김옥빈 열애, 김옥빈, 이희준
[스포츠서울]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열애 중인 가운데 김옥빈의 섹시 댄스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한 매체는 '최근 종영한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으로 출연한 김옥빈과 이희준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옥빈과 이희준은 모두 솔직한 성격에 크게 나서지 않는 스타일이라 조용히 서로의 감정에 충실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희준과 김옥빈의 소속사 역시 이날 "두 사람이 촬영 중 교제를 시작해 한달여 정도된 것 같다"며 "김옥빈과 이희준은 현재 함께 유럽에서 여행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와 관련해 김옥빈의 과거 섹시 댄스 영상도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나의 거리 김옥빈 19금 노출'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옥빈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아찔한 옷차림을 한 채 풍만한 가슴과 각선미를 노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에 네티즌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대박이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축하합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좋겠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행복하겠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우와", "이희준 김옥빈 열애, 돌아오면 놀랄 듯", "이희준 김옥빈 열애, 공개 커플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