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출처 | 베가 홈페이지 캡처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스포츠서울] 팬택의 베가 팝업 노트와 베가아이언2의 출시가가 절반 수준으로 인하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팬텍에 따르면 베가 팝업 노트의 출고가는 35만 2000원으로, 가격면에서 상당히 저렴하다. 공시지원금까지 합하면 20만원 이하의 가격에 베가 팝업 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베가 팝업 노트는 DMB 안테나를 내장한 세미 오토 팝업 형식의 터치펜을 탑재해 스위치를 당기면 팝업 펜이 자동으로 튀어나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베가아이언2 역시 출고가가 절반 수준으로 인하됐다. LG 유플러스는 "팬택 베가아이언2를 포함한 3종의 스마트폰 출고가를 인하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LTE52 요금제를 2년 사용하는 조건으로 약정(번호이동, 기기변경)을 맺을 경우, 공시지원금 20만 100원이 제공돼 베가아이언2를 15만 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에 네티즌들은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파격이다",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가격혁명",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기회다",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팬택 좋아요",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베가 시리즈 좋음", "베가 팝업 노트 베가아이언2,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