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경부고속도로 신탄진(서울)휴게소(운영업체:대한민국 재향군인회)에대전지역 맛집인 명랑식당을 휴게소에 유치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명랑식당은 50여년 동안 파개장(육개장)만을 단일메뉴로 판매하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시행하는 사업인 백년가게로도 선정된 대전 구도심가 노포 맛집으로 유명하다.

명랑식당 단일메뉴인 파개장은 조선시대 후기 순종시대 때 수라간 상궁이었던 친고모님께 전수받은 궁중식 육개장으로 앞으로도 100년 넘게 존속할 수 있도록 …정직한 재료로 소박하고 정성스럽게… 라는 모토를 지키며 맛과 품질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신탄진(서울)휴게소에서 판매하는 육개장도 맛집과 동일한 맛으로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도록 명랑식당을 운영하는 사장님께서 휴게소 현장에서 직접 육개장을 제조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신탄진(서울방향)휴게소장은 휴게소에서 파는 기존 음식과 차별화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그 지역 맛집을 고속도로 휴게소에 유치하여 고객들에게 맛집 소개와 음식 제공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신탄진(서울)휴게소 내 명랑식당은 맛집 메뉴인 육개장과 함께 다양한 메뉴도 같이 판매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