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슬래시비슬래시 갤럭시 전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컬래보한 ‘STAR to GALAXY’의 새로운 제품 런칭을 기념해 12월 7일까지 삼성 강남 3층 SLBS STUDIO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전 세계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팬 ‘스테이’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서울을 비롯해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5개 도시에서 진행된다고 전했다. 팝업 공간에서는 스키주 갤럭시 버즈2 프로 에디션, 스트레이 키즈 갤럭시 워치6 에디션 등 테크 액세서리 신제품 22종이 최초로 공개됐다.
SLBS는 스키주를 활용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스키주 에디션’을 통해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의 스키주 캐릭터와 나침봉 모양의 파츠를 사용해 케이스와 스트랩을 자유롭게 커스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슬래시비슬래시 정용채 대표는 “새 앨범 ‘樂-STA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를 달성하고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수상자로서 K팝 보이그룹의 역사를 쌓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패션 테크 브랜드 SLBS를 세계에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여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