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서울관광재단이 ‘원모어트립’ 체험관광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원모어트립에 선발된 신규 회원사들의 체험상품을 소개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할인 프로모션은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와 함께 진행하며, 판매되는 상품은 2023년 원모어트립에서 선정한 체험 콘텐츠들로 총 22개 체험상품으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국 전통 바람떡 만들기, 한국전통 다식 만들기, 서울 도보투어, 단청 장신구 만들기 등이다.
행사 기간동안 KKday에서 운영 중인 2023년 원모어트립 신규 체험상품을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최대 2만 원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계정(ID)당 2회, 1인 1매에 한해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상품 예약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22개 상품 구매 시 KKday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3만 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원모어트립 홈페이지 또는 KKd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관광재단 이준 관광서비스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체험관광 업계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