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테마는 ‘호호호 홀리데이’로 연말만큼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대표 제품은 △빙글 스윙 트리 △팡팡 스윗 드럼 등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소원을 이뤄주는 엘프’, ‘그린 앤 화이트 트리’, ‘잠자는 숲속의 루돌프’, ‘하트 밸벳 리스’ 등 배스킨라빈스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이 담긴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시즌 케이크 총 10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해피오더, 땡겨요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행사 대상 제품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호호호 홀리데이’ 테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해도 대표적인 홀리데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기며 달콤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