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위(WE)호텔제주가 연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시즌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 박스와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1시간)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파티 박스는 와인 1병과 치즈, 소고기 꼬치와 샐러드, 과일, 디트로이트 피자로 구성된다. 아울러 위(WE)호텔제주만의 혜택인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박 투숙 시에는 조식 뷔페 1회 무료 이용권(2인)을 제공되며, 투숙일 기준 14일 이전에 예약 시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호텔 인근에 자리한 매직 아트 박물관 ‘박물관은 살아있다’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은 25%, 카트는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애월에 있는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이바가든’에서도 입장권 50%를 할인해준다.
호텔 관계자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파티 박스와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특별한 즐거움과 건강한 제주 호캉스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