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호반호텔앤리조트가 리조트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3 호반 레저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리솜리조트 및 호반 골프장에서의 추억 및 풍광을 담은 사진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아일랜드 리솜, 스플라스 리솜, 퍼시픽 리솜 및 H1 클럽, 서서울컨트리클럽을 방문해 찍은 사진이면 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리조트 이용객들의 방문 추억을 함께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5일까지 작품을 접수 받아 내부 심사를 거쳐 총 69개 작품을 선정한다. 접수 방법은 촬영 의도와 함께 규격 및 조건에 맞는 사진 파일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리조트 부문은 photoevent@hobanhnr.co.kr로 골프 부문은 hoban_golf@naver.com로 각각 접수하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포레스트 리솜 객실이용권과 H1 클럽 주중 1팀 그린피 이용권을 준다. 그 외 수상자별로 리조트 이용권과 골프 그린피 이용권을, 그리고 스토리가 좋은 특별상 50명에게는 리조트 스파이용권을 지급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12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수상한 사진 작품은 리솜 리조트 순회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이 담아뒀던 소중한 추억을 꺼내어 보며 다시 한 번 그날의 감동을 느끼고, 리솜리조트 및 호반 골프장 방문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