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 마지막 회 호스트는 다니엘 헤니로 결정됐다.

11일 쿠팡플레이는 ‘SNL 코리아’ 시즌 4의 마지막 호스트로 다니엘 헤니가 출격한다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는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배우와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타다.

국내 활동이 많지 않음에도 대체 불가능한 호감형 외모와 매너로 국내 팬들의 식을 줄 모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의 매력을 총망라한 특급 활약과 코미디 연기 변신이 펼쳐질 이번 ‘SNL 코리아’ 다니엘 헤니 편은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그의 레어한 모습들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국내 팬들의 갈망을 제대로 채워줄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매력의 새로운 인기 캐릭터와 밈을 탄생시키며 여느 시즌보다 큰 사랑을 받은 ‘SNL 코리아’ 시즌 4의 마지막 호스트로 다니엘 헤니가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벌써부터 역대급 피날레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평소 스윗하고 젠틀한 이미지의 그가 ‘SNL 코리아’에서 작정 하고 펼치는 코미디 연기는 얼마나 신선한 웃음을 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넘사벽 비주얼과 피지컬, 이에 못지않은 재치와 위트를 가진 그는 ‘SNL 코리아’를 통해 자신의 필모그래피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변신과 숨겨진 코미디 포텐을 제대로 터뜨릴 예정이다.

다니엘 헤니는 “‘SNL 코리아’ 시즌 4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새롭게 도전하는 코미디 장르이지만, 마지막답게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앞서 지난 10일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휘말린 배우 김히어라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SNL 코리아 시즌4’ 출연이 최종 불발됐다.

SNL 코리아 제작진은 지난 6일 9회 호스트로 예정했던 김히어라에 대한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지자 이튿날 예정된 녹화를 취소하고 9일 공개 예정이던 9회를 결방했다.

한편 시즌 대장정의 마지막 호스트로 다니엘 헤니를 확정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 마지막 회는 오는 16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