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연진아, 나 신나.”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럭셔리 멤버쉽 매거진 ‘럭셔리’(Luxury) 6월호에서 배우 차주영과 함께한 2023 서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차주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섹시한 매력 넘치는 스튜어디스 최혜정 역으로 큰 인기를 모은 데 이어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열연 중이다.

그는 캘러웨이 어패럴 2023 서머 컬렉션 화보에서 라운드와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차주영은 카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피케셔츠와 카고 포켓이 탈착 가능한 A라인 스커트, 기존 골프웨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름 점프수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어깨 사이즈에 변형을 준 루즈핏 슬리브리스와 청량한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물나염 플리츠 스커트, 트리플 트랙이 돋보이는 니트와 스커트 룩으로 여름 라운드 룩의 완벽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밖에도 차주영의 밝고 아름다운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프리미엄한 일상 룩은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이 가능한 레인코트 등 캘러웨이 어패럴의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차주영의 화보는 매거진 ‘럭셔리’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 차주영이 착용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j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