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SK텔레콤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SKT는 군인 신분 인증앱 ‘밀리패스’와 제휴를 통해 군인 요금제 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경품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밀리패스는 군인 및 군인 가족, 예비군을 대상으로 하는 신분 인증 플랫폼이다. 휴가 및 급여 관리는 물론 전용 복지몰 이용 등 다양한 편의.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밀리패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바일 T월드에서 24시간 별도의 서류 발급없이 군인 신분을 인증하고 군인 할인 요금제 ‘0 히어로’ 서비스도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전까지 이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등 입증 공문서를 대리점에 직접 제출하거나 온라인 T월드에 업로드 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T월드 밀리패스 인증서비스는 현재 육군에서 가능하며 올해 하반기 중으로 해군과 해병대, 공군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밀리패스 인증 군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화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이 혜택은 현역 장병 뿐 아니라 장교, 부사관 등 직업 군인들에게도 모두 제공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밀리패스 앱에서 군인 인증을 완료한 ‘0 히어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이용 고객 고객에게는 인증 시점부터 6개월 동안 매월 데이터 5GB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통신사 관계 없이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 약 1000명을 추첨해 ‘아이돌 그룹 뉴진스 한정판 포스터’와 ‘CU 1만원 상품권’, ‘네이버 페이 5000원 상품권’을 준다. 아울러 ‘온라인 전용 T다이렉트샵 할인’ 과 ‘구독 상품 ’우주패스‘ 5% 할인(6개월)’, OTT 서비스 ‘웨이브 연간권 40% 할인’ 등도 제공한다.

SKT는 현역 군 장병들이 데이터를 마음 놓고 쓸 수 있도록 군인 전용 요금제와 혜택인 ‘0히어로’의 데이터 제공량을 확대한다.

지난 1일부터 ‘0 히어로 할인제도’(월정액 4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또는 ‘0플랜 히어로’에 가입한 군인 고객이 일과 시간 외(평일 근무 종료 후 & 주말·법정 공휴일) 매일 제공받는 추가 데이터 제공량을 기존 2GB(이후 최대 3Mbps)에서 5GB(이후 최대 3Mbps)로 두 배 이상 확대했다.

한편 SKT는 호국보훈의 달인 6월 한 달간 휴가.외박.외출을 하는 군 장병들에게 롯데시네마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관람권은 밀리패스 인증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7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6월 전역하는 장병에게는 해외여행에 도움이 되도록 baro(바로) 로밍 쿠폰 3GB권 1매(2만 9000원 상당)도 제공한다.

오는 8월부터는 ‘0 청년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0히어로 할인제도’를 가입한 현역 장병을 대상으로 커피·영화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군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멤버십 제휴처를 별도 선별해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등 군인 고객을 위한 혜택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SKT는 군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마음도 전한다. 오는 6일 현충일을 맞아 ‘모바일 T월드’ 첫 화면에 군 장병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로고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SKT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기기 변경 등과 같은 별도의 조건 없이도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