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골프 용품 피팅센터 열풍에 PXG도 가세했다.

PXG는 지난 1일 클럽72골프클럽 내 브랜드 전문 클럽 피팅센터 PXG 트룹스 피팅 센터를 열었다.

PXG 트룹스 피팅센터는 약 60여평 규모의 클럽 전문 피팅센터다. PXG 브랜드 제품 전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어 상주하고 있는 브랜드 피터를 통해 시타 및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약 400야드에 이르는 클럽72 골프레인지 전장으로 이어지는 시타석과 트랙맨 런치모니터를 갖추고 있다. 초고속 카메라를 활용해 정밀한 퍼터 피팅이 가능한 퍼팅 베이도 있다.

국내 PXG 공식수입원인 카네 소속 PXG 마스터 피터는 “PXG 트룹스 피팅센터는 브랜드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클럽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전문 피터가 상시 상주해 1:1 프라이빗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에 대한 공간적 경험을 고조하는 체험형으로 운영할 예정”라고 말했다.

한편 PXG는 5월 중순경 피팅센터 가오픈을 기념해 클럽72 내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PXG 신제품 0311 GEN6 클럽 데모데이를 이틀 간 운영했다. 이달 중순부터는 PXG 브랜드 앰배서더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레슨 및 롱&숏게임 레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PXG 트룹스 피팅센터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공휴일을 제외한 연중무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