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원아 40명 초청

[스포츠서울ㅣ완주=김기원 기자] 완주군(유희태 군수)은 놀토피아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을 초청해 무료 입장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8일 완주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상관면에 소재한 어린이집 원아들 40명을 놀토피아로 초청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놀토피아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건파워는 2019년 7월부터 운영을 맡은 후로 지역 아동센터 및 돌봄센터에 있는 아동 및 청소년들 15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초청 행사를 진행해왔다.

또한 올해 5월5일 군에서 진행한 어린이날 행사 때는 놀토피아 무료입장권을 협찬으로 해주기도 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지역 사회 공헌에 힘써왔다.

고산면 대아저수로 416에 위치한 놀토피아는 전국 지자체 최초 실내 스포츠 어린이 모험놀이시설로 지난 2018년 3월 개장한 이후 약 33만명이 이용하여 각 지자체에서 벤치마킹을 오는 등 큰 성공을 거뒀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놀토피아는 실내 스포츠 모험놀이시설로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며 모험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acdco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