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필리핀 특파원 방영수] 28VC 트리플란트 김성일 해외 대표는 필리핀진출을 위해 와우 엔터테인먼트와 한류문화관광총연합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트리플란트는 자연 치아와 유사한 해부학적, 조직학적 특징을 구현한 발명품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세대 임플란트로,매쉬 타입 구조를 띠고 있어 구강 식립 시 유실될 수 있는 치조골이 구조 안으로 모이도록 디자인돼 조직학·해부학적 문제를 해소했다.

또한 신경 및 혈관이 재생돼 기성 임플란트 문제점을 해결하고 감염으로 인한 재시술 문제점을 방지하여 ‘오체결합형’ 임플란트인 트리플란트를 개발했다.

10여 년 동안 걸쳐 트리플란트의 강도, 동물시험 등을 실시하여 현재 특허등록과 인체 식립을 위한 연구,허가 과정이 나왔으며, 한국식약청 허가가 나와서 한국 및 해외에 식립을 진행중이다.

28VC는 살아있는 차세대 임플란트인 ‘트리플란트’의 상용화를 통해 100세 시대에 맞는 건강한 삶과 사회적 가치를 극대화해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28VCK 코인 또한 미래시장 구축을 위해 두 가지 새로운 기술이 만나 관련 업체에서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8VC 트리플란트의 김성일 해외 대표는 “필리핀 진출을 계기로 필리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의료 봉사와 치아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서 필리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풍요하게 업그레이드 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bangsu2000@naver.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