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출처 | 웹툰 '아랫집 시누이' 캡처


김진 이윤창


[스포츠서울] 웹툰작가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가 지난해부터 시작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2일 네이버 웹툰에 업데이트된 김진 작가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는 김진 작가가 한 모임에서 이윤창 작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8화부터 열애 중임을 암시했던 김진 작가가 9화에서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킴에 따라 독자들은 두 사람 사이의 핑크빛 기류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의 핑크빛 기류가 오가기 시작했던 시점을 지난해 6월로 보고 있다. 김진 작가의 지난 작품 '아랫집 시누이' 1화에서 김진 작가가 자신의 친오빠가 6살 연하와 결혼하는 장면을 보고 6살 연하의 남자를 사귀겠다고 다짐하는 장면이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아랫집 시누이' 6화에서도 김진 작가가 자신의 결혼식을 상상하는 장면에서 김진 작가 옆의 신랑이 이윤창 작가를 닮은 키가 크고 뿔테 안경을 낀 남자로 묘사됐다. '아랫집 시누이' 작품에서 끊임없이 연하남을 선호하고, 그럴 때마다 등장하는 뿔테 안경을 낀 남자 캐릭터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 캐릭터가 이윤창 작가를 가리키고 있던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김진 이윤창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대박이다", "김진 이윤창, 진짜?", "김진 이윤창, 말도 안돼", "김진 이윤창, 이로써 김진도 떠나는구나", "김진 이윤창, 죄다 연애하네", "김진 이윤창, 김진마저 가다니", "김진 이윤창, 언니 연애 안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