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월요커플’ 송지효는 섹시 원더우먼, 그럼 개리는?
|
[스포츠서울]‘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누가 누구?
‘런닝맨’ 멤버들이 슈퍼 히어로로 변신해 대접전을 펼친다.
SBS ‘런닝맨’ 멤버들이 12일 오후 6시10분부터 방송되는 슈퍼 히어로 특집에서 저마다 슈퍼 히어로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낳고 있다.
‘런닝맨’ 멤버들은 이날 방송에서 각각 슈퍼 히어로의 모습으로 한판 대결을 벌인다.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하하 송지효 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등으로 변신한 뒤 달리는 버스와 정면대결을 펼친다.
예고편을 보면 ‘월요커플’ 송지효는 섹시한 원더우먼으로 변신했고 개리는 재간둥이 손오공이 됐다. 또 유재석은 슈퍼맨, 지석진은 배트맨으로 변신해 레이스를 펼친다.
‘런닝맨’ 멤버들은 7명의 ‘런닝 히어로즈’로 변신해 릴레이로 버스 한 정거장을 달려 버스를 앞지르는 레이스에 나선다. 겉모습만 슈퍼 히어로가 된 ‘런닝맨’ 멤버들은 “이걸 어떻게 하라는 거냐”며 연신 볼멘소리를 했다는 후문이다.
‘런닝맨’ 소식에 네티즌들은 “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재밌겠다”, “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본방 사수”, “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김종국이 울버린?”, “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송지효 섹시하다”, “런닝맨 슈퍼 히어로 특집, 개리 손오공 딱이다 ㅋㅋ” 등 기대감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