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GQ코리아 화보
배우 송중기. 제공 | GQ코리아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 곧 아빠가 되는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둘러싼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송중기는 23일 GQ코리아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 친구가 다닌 대학교 이름 말고는 죄다 사실이 아니었다”며 온라인을 통해 퍼진 케이티의 결혼 및 출산설을 부인했다.

송중기는 “처음엔 아무렇지 않았다. 우리에겐 일상적인 일이었고, 또 많은 사람이 안다고 해도 저희 사랑이 변하는 건 아니지 않나. 그러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이 점점 늘어날 땐 솔직히 화가 나기도 했다”며 “분노가 점점 커졌는데 케이티가 ‘이 사람들에게 화낼 필요 없다’고 했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고 균형을 맞춰주는 친구다” 라고 말했다.

송중기는 케이티에 대해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야 한다면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다.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부분에서 믿음을 주는 친구”라며 “제가 평소에 갖고 있던 생각이나 철학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그게 맞다고 다시 한 번 확신시켜주는 여자다. 곁에서 ‘저답다’라는 말을 많이 해주는 친구”라고 소개했다.

송중기는 혼인신고를 통해 가정을 이루고 아빠가 되는 소감도 밝혔다. 그는 “혼인 신고 뒤 바로 영화 ‘로기완’ 리딩이랑 고사 현장으로 갔다. 결국 케이티랑은 일 다 마치고 늦은 저녁을 함께했다. 그날은 진짜 정신 없었다”면서 “예전 인터뷰에서도 이야기한 적 있지만,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갖는 게 제 인생의 가장 큰 목표이기도 했다. 그래서 많이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 같은 감정도 가득한데 들뜨지 않으려 한다. 그런 요즘인 것 같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최근 영화 ‘로기완’ 촬영차 헝가리로 출국한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 반려견 닐라를 동반해 화제를 모았다.

mulga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