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유사나헬스사이언스 11월 28일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프로농구 수원 KT소닉붐이 지난 26일 KT소닉붐아레나에서 벌어진 창원 LG 세이커스와의 홈경기에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와 뉴트리션 후원 계약을 기념하는 ‘유사나 프로농구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자리는 KT소닉붐이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기업인 유사나와 2년 연속 공식 후원계약을 맺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프로농구 팬들과 유사나 패밀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가치를 전달하며 경기의 재미와 기쁨을 더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 전 공식 협약식과 시투, 선수단 입장 에스코트와 애국가 제창 이벤트 등으로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알렸고 장외에서도 치어리더와 캐릭터 공연, 포토월, 룰렛 이벤트 등 신나는 무대와 다양한 특별선물을 전달하며 경기장을 찾은 프로농구 팬들에게 즐거운 주말을 선사했다.

홍긍화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통해 유사나 가족들과 프로농구 팬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선수들의 경기를 통해 유사나의 건강한 메시지가 잘 전해졌을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유사나는 많은 분들께 건강한 삶을 선보이고 선수들의 발전과 우수한 경기력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는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선수별 영양 맞춤 건강기능식품으로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한국농구연맹(KBL) 및 수원 KT소닉붐을 각각 4년, 2년 연속으로 공식 후원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