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28일부터 전국 10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사전 구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성인 흡연자라면 누구나 지정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방문하여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구매가 가능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센텀점, 판교점, 부천 현대점, 남양주 현대점, 광주점, 인천 연수점 등 10곳이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2.4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권장 소비자 가격에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최초 구매에 한해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 구매 수량은 1인당 기기 2개로 제한된다.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의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음달 5일까지 매장 방문을 미리 예약하면 대기 없이 바로 사전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성인 흡연자 지인을 1명까지 동반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아이코스 제품 중 흡연을 지속하는 성인들을 위한 가장 혁신적이고 진일보한 비연소 제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에는 새로운 방식의 담배 가열 시스템이 적용되어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의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공식 출시일은 11월 10일이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