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헤즈(Hezz, 홍의진)가 솔로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헤즈는 26일 오후 새 싱글 ‘츄릅!’(Churup!) 발매하고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솔로로 데뷔한 지 어느덧 6개월이 된 헤즈는 “주위에서 혼자 활동하면 외롭지 않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장단점이 크게 나뉜다”며 “장점으로는 저만 보시니까 너무 좋다. 이런 관심이 너무 행복하다. 한편으로는 저만 보고 계시기에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다. 그 부담감을 잘 즐겨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공백이 길었던 만큼 저를 빨리 대중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게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 같아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솔로로 데뷔한 지) 반년이 지난 시점에서 열매를 맺는 것 같다. 이제 그 열매를 대중분들에게 판매해야 한다. 그런 유통 단계로 넘어가는 과정을 잘 넘겨야 하지 않을까”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타이틀곡 ‘츄릅!’은 리드미컬한 곡으로,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헤즈는 “‘츄릅!’이라는 곡은 리드미컬한 곡이다. 입술이 닿는 순간에 꿈의 순간, 파라다이스로 들어가는 소녀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라며 “중독성이 강한 곡인 만큼 챌린지도 준비 중”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츄릅!’은 26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
2
![[포토]헤즈, 활동명 바꾸고 \'츄릅\'으로 돌아왔어요!](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22/07/26/news/20220726010013094000934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