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 여름 서머 골프 패키지 ‘리틀 골프 버디 위드 짐맥클린’ 사진 | 메이필드호텔 서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어린이를 위한 골프 클래스 패키지 ‘리틀 골프 버디 위드 짐맥클린’을 7월 9일부터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클래스는 골프에 입문한 꿈나무들도 놀이를 통해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스내그(SNAG, Starting New At Golf)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스내그 프로그램은 PGA투어프로들의 수년간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골프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 상품은 자녀들이 프로그램을 즐기는 동안 부모는 호텔 야외 정원 또는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객실 1박을 포함해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조식, 로얄마일 커피 10% 주중 할인, 키즈 골프 프로그램 1인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골프 프로그램은 세계 3대 골프 교습가인 짐맥클린의 골프스쿨 프로진의 직접 진행한다. 또한 골프 프로그램을 이수한 어린이들에게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짐맥클린 수료증을 수여하고 버블건과 래시가드 등도 선물한다. 아울러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비치타월’을 선물로 준다. 또 인스타그램에 비치타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미니막스 ‘정글 멀티 비타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짐맥클린 골프스쿨 키즈 정규 수업 등록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호텔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