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허닭프렌즈X네네치킨 협업 네꼬닭 닭가슴살 5종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이 ‘맛있는 협업’을 진행했다.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스팀 오븐 공법으로 부드럽게 조리한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에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 2월 양사가 네네치킨 소유 브랜드의 간편식 공동 개발 및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선보이는 첫 번째 협업 제품이다. 허닭프렌즈의 상품 기획·개발 및 온라인 유통·판매 역량과 네네치킨의 연구·개발 노하우가 결합했다.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은 100 % 국내산 닭가슴살을 12시간 저온숙성 스팀 오븐 공법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네네치킨의 비법 소스를 가미해 풍미를 살렸다. 청양마요맛, 짜장맛, 양념치킨맛, 레드마요맛, 갈비맛 등 5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1봉(100g)당 20g 이상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성인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55g 기준)의 3분의 1 이상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은 이날부터 주요 온라인 채널 및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이날 오후 5시에는 11번가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 네꼬닭 네네치킨 닭가슴살 5종을 35 %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허닭프렌즈 관계자는 “허닭프렌즈는 캐쥬얼 간편식 퍼블리셔로 다양한 파트너사의 IP를 간편식으로 기획해 온라인을 통해 유통 및 판매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의 퍼블리싱 노하우를 살려 네네치킨 브랜드의 간편식 시장 진출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