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숨은 보컬 고수들을 쏙쏙 골라내 화제를 모았던 JTBC '싱어게인2' 톱6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톱6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매니지먼트사 MA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톱6의 신규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특히 우승자 김기태를 비롯해 윤성, 신유미, 이주혁 등의 확 달라진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최강벌스' 김기태는 앞머리를 풍성하게 내려 어린왕자 느낌의 베이비펌에 하얀 가디건, 검정 가죽재킷 등으로 한층 부드러워진 분위기를 연출했다.


'가정식로커' 윤성은 단아한 정장으로 세련된 느낌을, 히피펌에 카키색 재킷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주혁의 변신도 눈에 띈다. 금발 단발, 숏컷 등 방송에서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보여줬던 이주혁은 이번 프로필에서는 똑 떨어지는 댄디컷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린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빛냈다.


그런가 하면 '파란마녀' 신유미는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진으로 특유의 자유롭고 사랑스런 매력을 뿜어냈다.


한편 '싱어게인2' 톱6는 울랄라세션, 나겸, 배인혁, 서기 등 톱10 멤버들과 함께 오는 4월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첫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이어 4월16~17일 서울, 4월23일 대구, 4월30일 청주, 5월7일 창원, 5월15일 울산, 5월21일 천안, 5월28일 강릉, 6월4일 인천 등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 | MA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