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란 빛깔의 망고를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상큼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다음달 5일부터 6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매 시즌마다 이색적인 애프터눈 티 세트로 남녀노소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라운지는 비타민 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맛과 향이 좋아 과일의 왕이라 불리는 망고를 테마로 선정했다. 이번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 잼을 곁들여 먹는 스콘, 섬세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디저트와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까지 챙긴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했다.
디저트로는 상큼한 패션프루트와 달콤한 망고가 조화를 이룬 망고 패션프루트 무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미니 망고 에클레어, 망고와 크림을 곁들인 바삭한 식감의 망고 밀푀유, 망고의 노란 빛깔과 라즈베리의 붉은 빛깔로 시선을 사로잡는 망고 & 라즈베리 판나코타, 부드러운 풍미의 달콤한 망고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를 제공한다.
세이보리 메뉴는 랍스터와 망고 살사소스를 올린 브리오슈, 구운 쇠고기 롤, 망고 연어 샌드위치, 게살 샐러드를 올린 망고 판나코타가 포함된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