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트리트먼트 룸
파크로쉬 트리트먼트 룸. 제공|파크로쉬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다가오는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향기로운 스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총 90분 구성의 파크로쉬 ‘와일드 로즈 팸퍼링 트리트먼트’는 다마스크 로즈의 우아하고 은은한 향으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이완하며 피부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족욕으로 시작해 긴장과 스트레스, 불면증 완화를 돕는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이용한 바디 트리트먼트 50분과 미니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이어진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인 20만 원이다.

파크로쉬 트리트먼트 룸은 1인실, 2인실로 구분돼 더욱 프라이빗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고객의 안전한 웰니스 경험을 위해 공간뿐 아니라 트리트먼트에 사용되는 도구도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다. 트리트먼트 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한편 파크로쉬는 다음달 31일까지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 패키지와 2박 이상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 제공하는 ‘웰컴 2021, 2+1 프로모션’도 동일 기간 내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