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신한은행은 환테크 기능에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달러전용(USD) 적립예금 신상품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은 달러를 적립할 때 최대 70%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적립된 달러를 사용할 땐 체인지업 체크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은 원화에서 달러로 환전할 경우와 달러에서 원화로 환전할 경우 모두 기본 환율우대 50%가 적용되며 체인지업 체크카드 발급(보유) 시 10%,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연결해 만기 자동해지 신청 시 10% 추가우대가 적용돼 최대 7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동매입 환테크 기능도 갖추고 있어 미리 정한 상한 환율을 초과하여 환율이 상승할 경우 자동이체가 일시 정지되며 하한환율 미만으로 환율이 하락할 경우 고객이 미리 정한 배수 단위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10달러(최소가입 금액) 이상 신규한 고객 전원에게 SPC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미국 금리 인상을 앞두고 환테크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황을 고려해 최상의 혜택과 편리함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스마트한 외환거래를 위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8일 서울시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특별제안 3·6·9 현장아이디어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특별제안 3·6·9 현장아이디어 공모’는 전 직원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은행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실시되었고, 3월, 6월, 9월 매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특정 테마를 정해 아이디어를 공모할 계획이다.
이번 3월에 실시된 현장아이디어 공모는 ‘농협은행 미래 먹거리 신사업 발굴’을 테마로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었다. 공모결과 최종 4명의 우수 제안자를 선발하였으며 경기 월피동지점 송성호과장보가 ‘농협은행 독자 동영상 컨텐츠 플랫폼 개발’ 아이디어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대훈은행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온라인 음원 사업자인 지니뮤직과 제휴해 ‘IBK 휙 계좌개설’ 앱(App)에서 신규 계좌개설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IBK 휙 계좌개설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IBK 휙 계좌개설 앱에서 지니뮤직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고 입출금식 ‘1석7조 통장’을 개설한 선착순 1600명에게 지니캐시 1만원권, 5000원권을 각 800명씩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 코드는 지니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뱅킹을 추가로 가입한 고객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 ‘i-ONE 300적금’을 추가로 가입한 고객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13일 발표한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