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업계 최초로 펜션,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체크인 BBQ에서 BBQ와 MOU체결을 맺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하여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에서는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사이트인 ‘체크인BBQ’와 숙박 시설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캠핑푸드 쇼핑몰 ‘BBQ몰’을 운영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체크인 BBQ 사이트와 BBQ몰은 연동 되어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시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 가능토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번거로움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BBQ는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객실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해당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