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도곡본점 내부’ 이미지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도곡본점.  제공 | 오리온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매장 ‘초코파이 하우스’ 도곡본점 및 대구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전국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 초코파이情’을 프리미엄 버전으로 재해석한 디저트 초코파이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오리온은 지난달 30일 마켓오 레스토랑 도곡점 1층에 초코파이 하우스 도곡본점을 개점했다. 디저트 초코파이를 제조하는 오픈형 키친 형태의 ‘초코파이 하우스 팩토리’도 함께 있어 제품 제조·생산·판매 과정을 원스톱으로 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자체 개발한 커피음료 ‘초코파이 하우스 전용 블렌드’도 함께 선보인다.

4일에는 대구 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식품관에도 초코파이 하우스를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부산,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거점 진출을 통해 디저트 초코파이를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이미지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이미지. 제공 |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는 콜드브루가 들어간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와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를 출시하며 콜드브루 라인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카라멜 마끼아또다. 할리스커피의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로 추출해 달콤한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시럽과 카라멜 소스를 더해 콜드브루 특유의 깊이 있고 깔끔한 맛과 달콤함을 더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는 할리스커피의 바닐라 딜라이트에 콜드브루를 더해 변화를 준 슬러시 형태의 메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의 콜드브루는 묵직한 맛과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메뉴”라며 “콜드브루에 다양하게 변주를 준 콜드브루 배리에이션으로 커피의 세계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가네
김가네, 신메뉴 5종 출시.  제공 | 김가네

김가네는 고객선호도 분석을 바탕으로 ‘2018 김가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김가네는 4일부터 전국 김가네 매장을 통해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크래미와사비김밥은 와사비 소스와 게살의 조화가 특징이다. 치치김밥은 참치김밥과 멸치김밥을 모두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겨냥했다.

차닭물쫄면은 기존 비벼먹는 쫄면을 탈피해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이다. 대게장밥도둑은 대게장을 넣고 날치알과 다양한 재료를 밥과 함께 비빈 제품이다. 돈맛도시락은 김가네가 선보이는 두 번째 도시락 메뉴로, 돼지고기 불고기를 담았다. 김가네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메뉴와 향상된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는 김가네가 되겠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