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5월 가정의 달 추천여행지●천연 설벽을 걷는 이색여행 ‘일본 알펜루트’=
알펜 루트는 ‘일본의 지붕’이라 불리는 다테야마를 관통하는 산악 관광 코스다. 도야마현부터 나가노현까지 이어지는 표고차 2400m 산악 지형을 케이블카, 고원서브, 로프웨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횡단하며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봄철 알펜 루트는 최대 높이 15m에 이르는 천연 설벽 사이를 걸을 수 있는 이색여행으로 여행 마니아들이 특히 좋아하는 코스다.
하나투어의 ‘알펜루트·도야마·쿠로베 4일’은 알펜루트 절경 관광에 봄내음 물씬 풍기는 일본 3대 정원 ‘겐로쿠엔’도 들르는 일정이다. 온천호텔에 숙박하며 온천욕을 즐기고, 일본 제철요리 가이세키 저녁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5월 출발 상품 기준 상품가는 115만9000원부터다.
|
●정원의 도시로 떠나는 힐링여행 ‘호주 멜버른’=
호주 남동부에 위치한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다. 특히 멜버른은 ‘정원의 도시’라고 불릴만큼 다양한 공원이 많아 가족 힐링 여행지로 제격인 곳이다. 또한 예쁜 카페가 많아 아기자기한 시내관광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호주 3대 명물 중 하나 꼽히는 해안도로 ‘그레이트 오션로드’에서 드라이빙을 즐기고, ‘퍼핑 빌리’에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기기관차를 탑승해 보는 등 다채로운 근교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의 ‘시드니·멜버른 6일’은 세계 3대 미항 ‘시드니’와 ‘멜버른’ 관광일정으로 구성됐다. 시드니에서는 시드니항, 동부 해안 등을 감상하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긴다. 그리고 멜버른에서는 시내관광 일정 외에도 하루 동안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원하는 여행을 병행할 수 있다. 가격은 5월 출발 기준 176만400원부터.
|
●웅장한 대자연의 감동 ‘노르웨이’=
일정이 여유롭다면 노르웨이를 추천한다. 웅장한 피요르드를 비롯해 아름다운 대자연의 감동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세계 지도 가장 북쪽에 위치한 노르웨이는 여름엔 수영, 겨울엔 스키 명소가 되는 한적한 시골도시 오슬로, 피오르의 장엄함을 체험할 수 있는 항구도시 베르겐, 피오르 끝자락 관광도시 ‘게이랑에르’ 등이 유명하다.
하나투어의 ‘북유럽 4국 9일’은 오슬로, 베르겐, 피오르 등 노르웨이 관광명소를 비롯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까지 총 4개 국가를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상품이다. 상품가는 5월 출발 기준 346만원부터다.
|
◇모두투어가 추천하는 가정의 달 5월, 가족 해외여행지●화려한 야경과 맛집이 즐비한 홍콩&마카오
=홍콩과 마카오는 비행기로 3시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로 징검다리 연휴나 짧은 연휴에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언제나 활기가 넘치는 홍콩과 마카오는 화려한 밤거리와 편리한 쇼핑 거리로 지루할 틈이 없다. 모두투어는 홍콩의 핵심 관광지인 할리웃로드, 소호거리, 빅토리아 파크와 마카오 성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등을 관광할 수 있는 금·토·일 3일 일정 상품을 준비했다. 2박 3일의 알찬 일정으로 홍콩과 마카오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각기 다른 화려한 야경과 음식문화를 서로 비교하며 즐길 수 있다.
|
●휴양과 관광을 하나로, 베트남 다낭
=지난해 동남아 여행지 중 가장 인기를 끈 곳은 바로 베트남. 그중에서도 다낭은 베트남 한국인 여행객 60%가 찾았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였다.
기존 인기 여행지 하노이와 하롱베이에서 베트남의 신비스러운 자연유산과 전통적인 관광거리를 체험할 수 있었다면 다낭은 그와 더불어 휴양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나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여행지이자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매일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와 다양한 엑티비티와 키즈클럽의 베이비 시터까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의 다양한 프라이빗 비치와 풀빌라를 갖춘 이국적인 초특급 리조트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한국인 관광객들을 불러들이고 있다.
4월말부터 최저가 72만5000원부터 판매하는 모두투어의 다낭·호이안 상품은 다양한 항공 노선으로 구성하며 4일과 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
◇노랑풍선의 5월 추천 가족여행지●천국의 해변 필리핀 ‘세부’=
필리핀 세부는 인천에서 4시간 반 거리로 가족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다. 천혜의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먹거리, 여행의 피로를 단번에 풀어주는 마사지까지 천국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노랑풍선의 세부 3박 4~5일 상품은 필리핀항공, 팬퍼시픽항공, 진에어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해 출발한다. 특히 오전 출발과 이른 도착으로 첫날부터 즐거운 여행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다.
숙소는 막탄시내에 위치한 이지아이리조트며, 기본 슈페리어룸을 오션뷰로 업그레이드해준다. 세미 패키지일정으로 호핑투어는 출발 1주일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일주일전까지 선지불하면 할인가격 1인 5만원으로 투어를 즐길 수 있다.(현지 지불시 80달러) 호핑투어를 하지않고 자유롭게 쉴 수도 있다. 그밖에도 1시간동안 진행되는 스톤마사지는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준다.
|
●베트남의 제주도 ‘푸꾸옥’
=푸꾸옥은 베트남의 제주도와 같은 곳으로 베트남 최남단 청정섬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이자 CNN이 선정한 세계 10대 해변 중 하나다. 베트남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른바 숨겨진 보석같은 휴양지다. 노랑풍선의 ‘푸꾸옥 5박6일’은 아시아나 직항 전세기를 이용한 편안한 이동과 동남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빈펄리조트의 편안한 숙박으로 가족과 함께 떠나는 힐링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
◇인터파크투어 추천 5월 가족여행지●제주도=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5월은 국내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특히 유채꽃을 비롯해 다양한 봄꽃들이 향연을 펼치는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고의 가족여행지다. 인터파크투어는 봄 가족여행객을 위해 ‘제주도 자유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왕복 항공권과 공항 인근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숙박 및 렌터카가 포함된 2박3일 상품으로 가격은 37만7800원부터다. 제주의 대표 관광지 성산일출봉, 천지연폭포는 필수코스, 아이와 함께라면 테디베어뮤지엄과 헬로키티아일랜드도 방문해보자. 색다른 분위기를 체험하고 싶다면 조천읍에 위치한 스위스마을을 추천한다.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태국 ‘방콕·파타야’=
온화한 기후에 깨끗한 자연환경, 풍부한 관광 인프라를 갖춘 방콕·파타야는 동남아의 대표 여행지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시설을 갖춘 숙소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 제격이다. 인터파크투어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떠나기 좋은 방콕·파타야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양농장, 새공원, 악어농장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관광코스와 함께 파타야 해양스포츠의 천국이라 불리는 산호섬 및 최대규모 수상시장 플로팅마켓 등 알찬 일정으로 구성했다.전 일정 호텔 숙박이며 상품은 5일 일정 기준 35만9000원부터.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19

![[하나투어]멜버른_그레이트 오션 로드](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8/04/04/news/2018040401000221500015532.jpg)
![[하나투어]노르웨이 게이랑에르](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8/04/04/news/2018040401000221500015533.jpg)




![[인터파크투어]제주도](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8/04/04/news/2018040401000221500015538.jpg)
![[인터파크투어] 방콕](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8/04/04/news/201804040100022150001553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