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낙순 마사회장이 지난달 28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 본관에서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오후의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이 있는 따듯하고 건전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시행됐다. 행사에는 과천시를 대표하는 오케스트라 ‘과천시립교향악단’이 ‘넬라 판타지아’, ‘캐논’ 등 영화와 광고 배경음악으로 쓰여 친숙한 선율의 10곡을 연주했다. 김 회장은 “취임사에서 말한 것처럼 임직원 간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부분을 만들어가겠다고 했는데 이번 음악회를 통해 직원간에 많은 공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장은 살아있다!” 신형철 기수 700승 달성신형철 기수(50세, 32조)가 지난달 25일 렛츠런파크 서울 제5경주에서 우승하며 700승을 달성했다. 신 기수는 ‘럭키춘양’에 기승해 출발선부터 결승선까지 선두를 놓치지 않고 승리하는 인상적인 경주를 펼쳤다. 신 기수의 이번 우승은 2012년 3월 600승 달성 뒤 부상과 슬럼프를 극복하고 6년 만에 거둔 결과라 더 빛났다. 1988년에 데뷔한 신형철 기수는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노장 기수로 박태종 기수와 함께 후배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활동 중인 현역기수 중 700승을 돌파한 기수로는 박태종, 문세영, 최범현 기수에 이어 4번째다. 올해 1월 5승을 올리며 눈에 띄는 상승세도 선보이고 있는 신 기수는 “올해 느낌이 좋다. 3년 정도 더 노력하면 800승도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한다. 기수 생활을 몇 년 더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VIP 고객 사로잡기’ 총력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VIP고객 모시기에 발 벗고 나섰다. 렛츠런파크 부경은 최고의 객장시설과 서비스가 구비된 VIP 회원실 이용기회를 고객에게 확대 제공하기 위해 ‘더킹(The King)’ 이벤트를 시행한다. 2일부터 4월 29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렛츠런파크가 운영하는 마이더스라운지, 미스터파크 라운지, 에코플라자, 스카이라운지 등 총 4개 회원실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먼저 ‘마이더스라운지·미스터파크라운지·에코플라자’에서는 처음 월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월회비 50% 할인의 파격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마이더스라운지’ 고객은 기존 20만원에서 10만원으로, ‘미스터파크라운지’와 ‘에코플라자’ 고객은 기존 10만원에서 5만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회원실을 이용할수 있다.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간중 3개 회원실 모두 최고의 ‘경마왕’을 선정해 3개월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경마왕’은 단일 경마경주 기준 최고 배당액을 받은 고객에게 부여된다.
부경지역 일신여학교 3·1운동 재현행사 참여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부경지역 3·1운동의 효시가 됐던 일신여학교의 만세운동 재현행사에 함께했다. 제100주년 삼일절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학생 및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3·1정신을 기리는 기념식과 만세재현, 거리퍼포먼스, 화합한마당 등 구민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승용마 2필, 마차1대를 현장지원했다. 특히 살아있는 승용마는 독립군과 일본 헌병 등 배우들이 재현하는 삼일만세운동 거리행진 퍼포먼스를 더욱더 실감있게 연출했다. 이외에도 별도의 마차 포토존을 운영해 남녀노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마차포토존은 많은 참가시민들이 애용할 정도로 호응이 높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형직 렛츠런파크 승마담당직원은 “역사적으로 의미있는 지역축제에 렛츠런파크가 함께해서 기분이 남달랐다. 앞으로도 지역대표 공기업으로서 말자원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경지역본부, 제1기 대학생 SNS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청년 소통 강화를 위해 렛츠런파크 홍보 및 정책 제안 활동을 펼칠 ‘제1기 대학생 SNS 홍보 서포터즈단’ 을 모집한다. 선발인원은 약 15명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뽑는다. 모집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SNS홍보활동에 관심 많은 부산경남지역 소재 대학(교)에 재학하거나 휴학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SNS 홍보 서포터즈단은 18일 ‘렛츠런파크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단은 렛츠런파크 부경의 각종 소식·행사 취재, 개인 SNS 홍보, 현장투어 활동 등 유익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렛츠런파크 부경은 청년 소통 강화를 위해 ▶매월 소정의 홍보활동비 지원 ▶매월 우수 활동자 포상 ▶활동실적에 따른 봉사활동 인정 ▶축제 및 행사 참여기회 제공 ▶마글램핑 무료 체험기회 지원 등 소정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 희망자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kra.co.kr/main.do)에서 지원서 및 제출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letsrun2018@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고중환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올해 렛츠런파크가 시행할 다양한 경마경주, 축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학생들의 패기와 열정이 더해진다면 훌륭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