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동아오츠카는 트와이스가 출연한 포카리스웨트 겨울 광고 영상이 조회수 150만뷰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겨울 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속 활력을 전달하고자 ‘라이브(LIVE)’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상 속 트와이스는 설원에서 뛰어놀며 눈싸움을 하고, 썰매를 타는 등 개인 여행을 방불케 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웃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은 조회수 150만뷰를 돌파하며 포카리스웨트 최초 겨울광고로서의 성공을 알렸다.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삿포로에서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을 트와이스 멤버별로 담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콘텐츠에서는 트와이스 멤버 9명의 개인 특징을 살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나연, 다현, 모모의 영상 콘텐츠는 조회수가 30만뷰에 달해 포카리스웨트 겨울광고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통기타(1명)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2명) ▲포카리스웨트 튜브(9명) ▲스퀴즈 보틀(9명) 등을 증정한다.
|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시즌 한정판 ‘세상에 없던 우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오디맛우유다. 오디맛우유는 베리류의 상큼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 잘 조화돼 새로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적 색채 기업 팬톤(Pantone)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을 연상시키는 보라빛 우유색이 독특하면서도 시선을 끈다.
빙그레는 ‘세상에 없던 우유’ 신제품을 한정 기간 판매할 예정이다. 오디맛우유 역시 6월까지만 판매하며 7월부터는 새로운 한정판 우유를 선보일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두 번째 제품도 새로운 맛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소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바나나맛우유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2018 봄&봄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에 이은 봄 한정판 파이 2탄이다.
2018 봄&봄 한정판 파이는 봄과 잘 어울리는 달콤한 과일에 상큼한 요거트를 넣어 더 새롭고 특별해졌다. ‘초코파이情 딸기&요거트’는 마쉬멜로우 속에 딸기잼이 들어있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는 복숭아 과육을 넣은 요거트 크림이 식감과 풍미를 돋워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핑크빛에 과일, 꽃 등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 요소로 주목도를 높였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봄&봄 한정판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봄을 알리는 맛’으로 다가갔으면 한다”며 “계절에 맞게 맛과 디자인을 차별화하는 시도를 계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빙그레]오디맛우유](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8/02/22/news/201802220100120090009076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