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_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제공 | 제주신화월드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에서 낭만 가득한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로 2월 14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

이번 밸런타인 패키지는 최상의 식재료로 맛을 낸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제주 딱새우을 비롯해 한라봉, 푸아그라, 송로버섯 등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한 8개 코스 메뉴와 뵈브 클리코 샴페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6만원이다.

근사한 한끼 식사와 멋진 야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메리어트 리조트관 최상층에 위치한 카페 디 아일렛은 탁 트인 전망으로 제주신화월드 리조트의 화려한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로맨틱 밸런타인 스테이 패키지’는 메리어트 리조트관 1박 숙박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따뜻한 온수 풀 실내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에는 제이준 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가 준비돼 산뜻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5000원(디럭스 룸 기준)이다.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디저트도 준비했다. 라즈베리 장미와 리치 무스, 화이트 초콜릿 스펀지 케이크, 장미 젤리로 구성된 미니케이크 ‘러브(Love)’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쇼트 케이크 ‘프레이즈’ 등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메뉴로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메리어트 리조트관 내 아일렛 라운지와 봉봉 델리, 랜딩 리조트관 내 랜딩 라운지와 랜딩 델리에서 판매한다.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