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아이유 포스트
하이트진로 아이유 포스트.  제공 | 하이트진로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하이트진로가 아이유를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브랜드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난 2014년 말 모델 계약을 맺은 후 4년째 활동하게 되는 소주 브랜드 최장수 모델이 됐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1대 모델인 이영애를 시작으로 박주미, 김태희, 하지원, 이민정, 문채원, 공효진까지 당대 최고 스타를 참이슬 모델로 기용해왔다. 아이유는 특유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의 깔끔한 맛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가장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참이슬과의 오랜 인연만큼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아이유는 하이트진로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도 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참이슬 고유의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1위 브랜드로서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참이슬 출시 20주년인 동시에 아이유의 데뷔 10주년을 맞는 특별한 해로, 그 간의 시너지가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하면 아이유가 떠오를 만큼 브랜드와의 친화력이 특히 좋은 모델로, 다양한 연령층에 참이슬의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의 좋은 활동을 기대하며 참이슬 역시 20주년을 맞아 국내 1위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소주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끼리 갈릭&허브 (2)
한국야쿠르트 ‘끼리 갈릭&허브’.  제공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끼리치즈’ 출시 2주년을 맞아 ‘끼리 갈릭&허브’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진한 우유 맛에 마늘과 허브 특유의 맛도 느낄 수 있어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치즈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대로 먹거나 빵, 크래커와 곁들여 먹어도 좋다. 6개 조각 한 팩의 칼슘 함량이 540㎎으로 칼슘 일일 기준치(700㎎ 기준) 70%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6년부터 세계적인 치즈전문기업 프랑스 벨사(社)와 손잡고 끼리치즈 2종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끼리치즈는 출시 후 지난해 말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슬라이스형 중심의 국내 치즈 시장에 포션 등 다양한 제형의 치즈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끼리 갈릭&허브는 5일부터 10만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개입(108g) 4500원이다. 제품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끼리 갈릭&허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맛의 끼리치즈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발렌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제공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신제품 ‘쁘띠(Petit) 미니’ 및 ‘수제 초콜릿 세트’를 오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쁘띠 미니 3종은 미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초코크림과 다양한 견과류를 토핑한 ‘쁘띠초코’와 고소한 땅콩크림과 각종 견과류를 토핑한 ‘쁘띠 피넛버터’, 상큼한 스트로베리 크림이 돋보이는 ‘쁘띠 스트로베리’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1500원.

수제 초콜릿 세트는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는 3가지 도넛 모양 초콜릿으로 ‘초코 미니도넛’, ‘화이트 미니도넛’, ‘하트 미니도넛’ 등이 있다. 가격은 6개입 6000원, 9개입 9000원이며, 더즌류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2018년 소비 트렌드로 꼽히는 ‘가심비’와 ‘소확행‘을 즐기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두가지 모두를 충족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선보이는 사랑스러운 밸런타이데이 시즌 신제품과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