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로쉬 G’ 골프화 출시

나이키 골프가 1일 나이키 아이콘 슈즈 나이키 로쉬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골프스타일로 재해석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나이키 로쉬 G (Nike Roshe G)’를 출시한다. 나이키 로쉬 G는 2012년에 선보인 슈즈 나이키 로쉬 컨셉의 아니코닉한 헤리티지를 가진 골프화로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나이키 로쉬 스타일의 아이코닉한 갑피 디자인에 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바닥의 압력이 특정 포인트에 반응해 돌기 형태의 아웃솔이 지면을 움켜쥐는 효과로 필요한 부분에 접지력을 제공하는 프레셔-매핑(Pressure-mapping) 트랙션 시스템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적용했다. 편안함과 견인력을 모두 갖춘 것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아울러 신발끈 부분은 갑피와 설포가 겹치도록 설계해 이물질이 유입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핏감을 높이고, 지지력을 강화하고 경량 미드솔이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발 뒤꿈치 힐 카운터는 미끄러지거나 발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안정성을 높여준다. 설포 부분과 뒤꿈치 부분은 스트랩을 더해 탈착이 쉽도록 했다. 나이키 로쉬 G는 남성용 블랙/화이트, 유니버셜레드/화이트 2가지 컬러, 여성용은 퓨어플래티넘/화이트, 블랙/화이트, 아크틱펀치/화이트 3가지 컬러로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캘러웨이 하이브리드 니트
캘러웨이 어패럴, ‘하이브리드 니트’ 출시

캘러웨이 어패럴이 깔끔한 캐주얼 아이템, ‘하이브리드 니트’를 출시했다. 하이브리드 니트는 니트와 셔츠가 결합된 형태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위해 셔츠 위에 니트를 착용했을 때 발생하기 쉬운 흐트러짐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제품이다. 니트 안에 셔츠를 받쳐 입은 듯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해 댄디한 스타일과 보온성은 물론 활동성까지 갖췄다. 또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으며,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포근한 느낌도 나타낸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하이브리드 니트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과 활동성을 높인 착용감으로 그린과 일상에서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PXG어패럴_네이비컬렉션
PXG 어패럴, 네이비 컬러 라인 론칭

PXG 어패럴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이 한국 시장만의 ‘네이비 컬렉션’을 오는 2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PXG 어패럴 네이비 컬렉션’은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만 한정으로 출시되는 스페셜 라인으로써, PXG의 고급스럽고 퍼포먼스한 이미지에 NAVY의 경쾌한 세련미를 강조했다. 이번 네이비 컬렉션은 PXG의 특징인 모노톤에 새롭게 네이비 라인을 한정기간에만 접할 수 있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공된다. 니크, 베스트, 티셔츠, 스커트, 바지, 원피스 등의 기본 라인으로 출시된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