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 엠블호텔 고양은 할로윈을 맞아 와인뷔페를
엠블호텔 고양이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제공 | 엠블호텔 고양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경기도 특급호텔 엠블호텔 고양이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일라고 라운지는 핼러윈 데이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핼러윈 마술 이벤트’를 이달 28일 연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마술 콘텐츠들로 쇼를 구성해 부담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마술사들이 무대에서 벗어나 직접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펼친다. 고객이 앉은 테이블 바로 앞에서 공연을 볼 수 있어, 나만을 위한 마술쇼를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핼러윈 마술 이벤트’는 이달 28일 오후 7시 30분~9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29~31일까지 와인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핼러윈 와인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인 6종과 핑거푸드 무제한 이용은 물론, 소믈리에가 엄선한 특별 와인 뱀파이어 멜롯 로제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뷔페 이용 금액은 대인 3만9000원, 소인 2만원이며, 사전 예약시 최대 4명까지 10% 우대 할인 혜택을 준다.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과 중식당 ‘죽림’은 어린이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달 29일~31일, 쿠치나M과 죽림의 중식 또는 석식을 이용하면 핼러윈 호박 바구니 사탕을 증정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