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대명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명리조트 단양은 ‘캐리커처 그리기’와 ‘썸머 필름 페스티벌(Summer Film Festival)’을 진행한다. 대명리조트 단양에 입점한 카페베네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캐리커처 1인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 캐리커처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대명리조트 단양 온달동 로비에서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또한 여름 영화 축제도 진행중이다.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구담봉홀에서 썸머 필름 페스티벌을 연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영화 관람시간은 오후 3~5시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를 연다. 쏠비치 양양 베누스 광장에서 열리는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그릴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맛 볼 수 있다. 파티장 앞으로는 양양의 맑은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 낭만적인 여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이달 27일까지. 매일 오후 6~9시까지 운영한다. 요금은 성인 4만5000원, 어린이 1만7500원, 유아 7500원이다. (주류는 별도)
|
오션월드는 ‘놀존심 댄스 UCC 영상 2차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달 28일까지 진행된 1차 콘테스트에 이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26일까지 접수 받는다.
오션월드 CF 속 지코가 선보인 ‘놀존심 댄스’를 따라추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제작한 영상콘텐츠를 개인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 한 뒤, 업로드 된 영상 URL을 오션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수상작품은 이달 27일에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1등 대명투어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2등 지코가 입은 2017 TV-CF 촬영의상&싸인, 3등 50만원 상당의 고프로 등을 증정한다. 놀존심 댄스 가이드 영상은 오션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수령시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한편 오션월드는 놀존심 댄스를 주제로한 뮤직비디오는 8월 2째주 공개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