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코리안 하이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카이(KYE)와 협업한 ‘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 (KYE for shu, 이하 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을 오는 28일 공식 출시한다.

슈에무라의 이번 컬렉션은 ‘겟 더 카이-웨이브(Get the KYE-wave)’라는 컨셉으로, 유니크한 아이콘 패키지 디자인과 그녀의 시그니쳐 룩을 재현한 볼드한 아이 메이크업, 볼륨 있는 립 메이크업 표현이 특징이다.

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은 슈에무라 최초로 선보이는 쿠션 블러셔와 쉬어 컬러 밤을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오일, 블랑:크로마 UV 파운데이션 쿠션, 브로우 팔레트, 오토 하드 포뮬라, 아이브로우 매니큐어, 드로잉 펜슬까지 총 8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쉬어 컬러 밤은 도시의 네온 사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3가지 컬러의 모이스쳐 밤 제품으로 촉촉한 보습뿐만 아니라 입술의 PH, 온도에 반응해 매력적인 립 컬러를 연출해 준다. 또한 쿠션 타입의 치크 아이템인 ‘쿠션 블러셔’는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발색의 2가지 컬러로 싱그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특별히 이번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 메종 키츠네 등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했던 글로벌 브랜드 슈에무라가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디자이너 계한희와 만나, 처음으로 한국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 공식 출시하는 카이 포 슈에무라 컬렉션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오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는 컬렉션을 포함해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카이 메이크업 베니티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오는 28일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쉬어 컬러밤 구매 시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 샘플(15ml)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중 최초로 디자이너 계한희와 협업을 진행한 이번 컬렉션은 감각적인 패키지로 여성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 화제가 됐다. 이에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지난 25일부터 온라인 몰을 통해 쉬어 컬러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그리고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을 선런칭 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