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쉐라톤 그랜드 워커힐(www.sheratonwalkerhill.co.kr)은 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2016 워커힐 벚꽃축제’를 이달 9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연인과 가족이 갈만한 아름다운 서울 벚꽃길’로 선정된 ‘워커힐스트리트’에서 펼쳐진다. 컨테이너식 에코카페 ‘워커힐 테이스티 박스’와 개성 있는 디자인 및 일러스트가 함께하는 ‘아트마켓’,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맥주를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구름 위의 산책-와인&비어페어’, 독일, 일본, 스페인 맥주와 안주 세트를 맛볼 수 있는 ‘스프링 비어위크’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열려 방문객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
또 벚꽃축제 기간 동안 객실 숙박과 꽃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루밍 페스티브 패키지’와 함께 호텔 무료 셔틀 버스에 벚꽃 비주얼을 랩핑한 ‘벚꽃버스’, ‘벚꽃피크닉매트’, ‘벚꽃도시락’, ‘벚꽃음료’ 등 핑크빛 벚꽃 시리즈를 선보여 화사한 봄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호텔에서 직접 담근 ‘수펙스 김치’ 소포장 론칭 이벤트를 진행해 시식 및 구매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워커힐 벚꽃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수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준다. 밤이 되면 워커힐 벚꽃길을 따라 1500송이의 장미 조명이 펼쳐져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밤 중에도 이색적인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문의(02)455-5000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