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나(HENA)

탁월한 기능성 특허건강신발로 해나(대표 이청근)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특허 기능성신발로 여성화, 남성화, 작업화, 운동화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고탄력 충격흡수기능의 건강신발로 충격흡수.체중분산, 고탄성.고효율 워킹, 인체공학적 발교정.항균과학의 장점으로 미용인등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24개의 스프링완충기가 충격을 흡수, 안정된 상태에서 체중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한 스프링이 탄성으로 발을 밀어 보행시 힘을 덜 들게 하고 가벼운 워킹을 도와주며, 교정인솔, 아치보정, 음이온발생 대나무실, 은나노삽입, 미끄럼 방지 등 복합설계로 장시간 일하시는 소비자들의 발, 무릎건강, 관절보호 등에 도움을 주어 인기가 높다.

해나(HENA) 대표 이청근
해나(HENA) 대표 이청근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품질, 착용감을 가진 해나 기능성신발에 소비자의 시선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품으로는 여성용 하이힐, 단화, 근무화, 간호사화, 남성화인 구두, 캐주얼, 운동화 프리 등이 있다. 이 업체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생산유통의 일관화로 소비자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하여 소비자의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엘앤씨코리아 해나의 이 대표는“최상의 브랜드 ‘해나’기능성신발을 통해 허리, 무릎, 다리, 발목통증, 하지정맥류, 발바닥통증이 있거나 발이 붓는 분, 장시간 서서 근무하거나 많이 걷는 분 등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