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포근한 음색의 소유자, 사랑의 설렘 담은 디지털 싱글 발매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멜로디데이 출신 솔로 가수 여은이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빛나는 우리의 한 페이지를’을 발매했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솔로로 전향해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이별하는 중’, ‘날 두고 가지 마’ 등 다수의 곡을 선보이며 꾸준한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맑고 포근한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로 감성 발라드 장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신곡 ‘빛나는 우리의 한 페이지를’은 일상의 평범한 순간들이 사랑으로 물드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감성 발라드다. 따스한 바람, 살랑이는 햇살, 무심히 마신 커피 한 잔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사랑의 기척을 담아냈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로 감성을 증명해온 필승불패, 친절한심술씨, 이채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담백하면서도 진심 어린 가사와 부드럽게 흐르는 멜로디,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 전반에 따뜻한 온기를 채웠다.
여은 특유의 맑고 포근한 음색은 사랑의 설렘을 한층 선명하게 전한다. 과하지 않은 감정선과 안정적인 보컬은 곡이 지닌 서사를 차분히 끌어올리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빛나는 우리의 한 페이지를’은 누군가의 오늘이자 앞으로 써 내려갈 내일의 이야기로 짙은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은의 새 디지털 싱글 ‘빛나는 우리의 한 페이지를’은 1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