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맞춤 금융·비금융 혜택…챌린지로 풍성한 선물

31일까지 최대 130만 원 현금 지급 이벤트 진행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KB국민은행이 현역 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KB밀리터리 클럽’은 KB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역병사들이 복무 기간 활용할 수 있는 금융·비금융 혜택과 참여형 챌린지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KB스타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입대부터 전역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밀리터리 플러스’ ▲매일의 운동 기록에 따라 리워드를 제공하는 ‘득근득근 체력단련실’ ▲군 복지 및 생활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성 콘텐츠’ 등으로 구성한다.

‘밀리터리 플러스’는 KB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 KB스타뱅킹 결제 서비스 첫 가입, 군 급여 수령 등 각 조건 충족 시 Npay(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KB금융쿠폰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득근득근 체력단련실’은 운동 부위, 운동 시간 등을 기록하며 현역병사들의 체력 증진을 돕는다. 월별 운동 목표 횟수를 채우고 기록하면 조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매월 1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원 권 1매를 지급한다.

‘정보성 콘텐츠’에서는 금융 정보를 포함해 군 복지제도, 부대 생활 팁 등 군 복무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KB밀리터리 클럽에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30만 원(10명) ▲현금 13만 원(100명) ▲Npay(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5000원권(5000명)을 선사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밀리터리 클럽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병사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장병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군 생활을 이어가고, 전역 후에도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