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아 일본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큐텐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기획세트와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지는 12월 4~11일 라쿠텐의 ‘슈퍼세일’, 12월 5~14일 큐텐 재팬 연말세일에 참가한다. 특히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 스네일 라인과 레드 블레미쉬(시카) 라인을 중심으로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준비해 K-더모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라쿠텐에서는 블랙 스네일 크림·레티놀 세럼·콜라겐 미스트·부스터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된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세트’를 39% 할인가로 판매한다. 일본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가챠 콘셉트를 적용한 ‘블랙 스네일 2종 가챠 에디션’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미니 세럼과 비타민 마스크 등 사은품도 추가 제공한다.
큐텐에서는 할인 폭이 더 크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세럼, 크림, 리프팅 마스크, 콜라겐 필름까지 더한 ‘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는 무려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겨울철 민감·건조 피부를 위한 ‘CICA 기획세트’는 시카 크림 2개, 판테놀 세럼, 아보카도 팩투폼, 비타민B5 마스크 3매 구성으로 6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Japan Marketing 팀장은 “최근 일본 시장 내에서 부는 슬로우에이징 흐름에 대응하고 겨울철 피부 고민을 가진 일본 소비자들을 돕고자 큐텐과 라쿠텐에서 연말 특별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닥터지는 피부 과학에 기반한 K-더모 브랜드로서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