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를 아우르는 인기 캐릭터 ‘세숑(SECHON)’과 손잡고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투에딧의 높은 커버력과 ‘반질반질 피부 표현’이라는 브랜드 강점에, 세숑 특유의 귀엽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를 더해 잘파세대의 취향을 정확히 겨냥했다.

‘반질 밀착 베이스’는 96%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하게 피부를 정돈하는 베이스로,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도와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반질 커버 쿠션’은 답답함 없이 얇게 밀착되는 ‘라이트 피팅 텍스처’를 적용해 투명하면서도 부드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컬러는 △21호용 ‘01 라이트’, △23호용 ‘02 내추럴’ 두 가지로 구성돼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메이크업 고정력을 강화한 ‘반질 코팅 메이크업 픽서’는 88% 수분을 함유한 워터리 코팅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킨다.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며, 24시간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밀착 커버 컨실러’는 스팟 형태로 콕 찍어 바르기 좋으며 △21호 라이트 △23호 내추럴 △다크서클 커버용 ‘03 피치 살몬’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섬세한 메이크업을 돕는 ‘반질 밀착 퍼프’는 얼굴 굴곡까지 정교하게 커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반질 쿠션과 함께 사용 시 더욱 완성도 높은 베이스 표현이 가능하다. 베이스·쿠션·픽서·컨실러 제품에는 티트리·시카·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 성분 3종을 함유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한편, 투에딧 X 세숑 컬래버 에디션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잘파세대의 니즈에 맞춰 이번 디자인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투에딧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