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라이징 보이그룹 엔카이브(NCHIVE)가 새 앨범으로 전 세계 팬들을 다시 찾는다.
엔카이브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BELIEVE’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 그래피티 벽화 위에 앨범명 ‘BELIEVE’를 전면에 배치해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하단에 적힌 ‘NCV COME BACK’ 문구는 엔카이브의 귀환을 알리며 글로벌 팬덤의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해 데뷔한 엔카이브는 올해 4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NEVER GIVE UP’으로 주목받으며 상승세를 이어왔다. 필리핀, 대만, 일본, 미국, 러시아, 캄보디아 등지에서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팬덤을 구축한 이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창적인 콘셉트로 글로벌 무대를 장악해왔다.
소속사 오브문스튜디오는 “엔카이브가 [VE] 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앨범으로 돌아온다. 멤버 전원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앨범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카이브는 최근 캄보디아 국민 앱 ‘앙코르라이프’ 광고 모델로 발탁돼 현지 프로모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11월 9일 독일 쾰른을 시작으로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ACTIVE LIVE’ 투어에 돌입할 예정인 가운데, 이번 컴백이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