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혁신 아이디어 발굴.. 다음달 19일까지 접수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해주)은 ‘시민과 함께하는 2025년 공공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속가능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민들의 일상 속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서비스 품질과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시민복지 향상을 위한 서비스 및 시설물 개선 아이디어 제안 ▲관광지 활성화와 접근성 향상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 제안 ▲공단의 지속발전을 위한 디지털·AI 기술 기반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세 가지다.
참여 대상은 동해시민과 공단 이용객이며,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내부 심사와 2차 시민 투표를 거쳐 최우수상 1건, 우수상 1건, 장려상 1건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총 100만 원 상당의 지역상품권이 수여된다.
참여 희망자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dhsisul.org) ‘열린공단’ 페이지에서 직접 참여하거나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whsong@dhsisul.org)로 제출하면 된다.
장해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참신하고 진정성 있는 아이디어를 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선정된 제안은 내부 검토를 거쳐 공공서비스 개선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